본문 바로가기

개인 음악 작업 (준비중)/커버영상

여자)아이들(G)I-DLE - TOMBOY(톰보이) 일렉기타로 커버 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ㅎㅎ 다들 잘 지내신지요

저는 그냥 숨만 쉬며 지내는 듯 합니다 ㅎㅎ 요즘은 거의 연습만 꾸준히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원래는 Logic Pro X 라는  DAW 프로그램 (Digital Audio Workstation) 으로 오케스트라 위주의 음악들을 공부하며 작곡 연습도 하고 있었는데요

지난주에 제가 한번 리뷰했던 여자)아이들 의 TOMBOY라는 곡에 꽂혀서 잘 만지지도 않던 악기 연습에 정말 몰두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676RGB0FDLY 

아직 잘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한번씩 들어주시고 관심 가져주세요!! 헤헤

악기연주라는게 정말 어렵다 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며칠이었습니다.. 앞으로는 꾸준히 시간 날 때 마다 더 신경써서 연습도 하고 실력도 쌓는 시간들을 가져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쪼록 다들 건강하시고 복된 한 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