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관서지방 (오사카) 여행기록/일본 편의점 주류

[일본/편의점/주류] 일본에서는 편의점에서 하이볼을 판다.

728x90
반응형
SMALL

한국 편의점 같은곳에서는

꿈도 꾸지 못할 술들이

굉장히 저렴하고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 오늘 소개해 드릴 건 

산토리 "짐빔" 하이볼 입니다.

한국에서도 하이볼 많이 소비하죠?

양주에 토닉워터를 넣고 레몬즙과 함께 마시기도 하는데요

이걸 캔으로 만든 겁니다.

가격대가 226엔입니다

편의점가격이고,

마트에서 구매하시면 200엔 안팎으로 사실 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저렴하죠? 500ml나 되는데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저렴하게 만든 거라서

물론 음식점에서 직접 사마시는 하이볼이랑 같은 맛이

.

.

납니다.

 

진짜 하이볼 맛 그대로 나요

깜짝 놀랬습니다 ㅎㅎㅎㅎ

하이볼 자체가 양주의 맛이 굉장히 진해서

호불호가 꽤 갈리는 술이잖아요?

그 맛 마저도 그대로입니다 ㅋㅋㅋㅋ

여행 가시면 한 번 드셔보세요ㅎㅎㅎ

저렴하게 그 맛 그대로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