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후쿠오카 여행 기록/음식

[일본/후쿠오카/음식] 프렌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 추천, 모든게 다맛있는 "Big Boy"(ビッグボーイ)

728x90
반응형
SMALL

 

근처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에 방문해서 식사 한 끼 했습니다.

햄버그스테이크를 먹었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스에추오 옆에 있는

"Big Boy" 라는 패밀리레스토랑 이었습니다.

후쿠오카에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체인점 인 듯 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일본 내에 176군대 퍼져있는

나름 규모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이었네요 ㅋㅋ

구글 평점이 5점 만점에 4점 평균이던데

솔직히 저는 그 이상 주고 싶었습니다.

만족도가 너무 높았네요..

입구


 

메뉴

 

 


 

 
 

스테이크 파는 양식류 체인점입니다

토시살하고 햄버그를 위주로 팔고 있는데

퀄리티와 양 대비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솔직히 일본에 오면 꼭 먹어보라고 하는 음식중 가장 추천하는 것 중 하나가 패밀리레스토랑 이거든요.

한국하고 다르게 스테이크나 햄버그 이런 쪽의 양식메뉴가 엄청나게 대중화 되어있고 경쟁력도 쌔서

저렴한 가격대비 엄청나게 높은 퀄리티로 먹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스테이크 + C 세트로 시켰습니다.

C세트로 시키면 따로 있는 샐러드바를 무한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600엔 내면 카레하고 스프, 밥 포함해 모든게 다 무한이다 이말입니다..

카레하고 스프가 너무 맛있어서 엄청나게 먹고 왔네요 진짜로 ㅋㅋㅋ

 


 

스테이크를 시키면 이렇게 소스류가 하나 나옵니다.

입맛에 맞춰서 섞고 갈고 하면 되요 ㅋㅋ

근데 생각보다 많이 짜서 별로였습니다 전.. 그냥 소금이 제일 좋아서 소금만 가져다달라고 했었네요 ㅋㅋ

기깔납니다

이렇게 돌도 하나 주는데 여기다가 고기를 구워 먹으면 되는 구조입니다 ㅋㅋ

 

아주 맛잇게 잘 먹은 곳이니

뭐 먹을지 고민중인데 근처에 있는게 확인된다면 한번 쯤 드셔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ㅋㅋ

굳굳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