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관서지방 (오사카) 여행기록/숙소

[일본/고베/숙소] "호텔 메리켄포트 고베 모토마치" 호텔 후기(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HOTEL メリケンポート 神戸元町 · 3 Chome-1-番3号 Sakaemachidori, Chuo Ward, Kobe, Hyogo 650-0023 일본

★★★★☆ · 호텔

www.google.com

12월 12일에 머물렀던 고베 호텔

"호텔 메리켄 포트 고베 모토마치"

입니다. (이름 짱김)

고베 스테이크랜드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으며

차이나타운 바로 옆 골목 입니다.

 

 

Hotel Meriken Port Kobe Motomachi 실제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

아고다에서 Hotel Meriken Port Kobe Motomachi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www.agoda.com

아고다에서 1박 52114원으로 예약해

아주 저렴하고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호텔 로비와 바로 왼편 귀중품 보관함이 있습니다.

 

 

추천해드리는 가장 특별한 이유

 

바로

자전거 렌트가 가능하다 라는 것입니다!!

500엔으로 빌릴 수 있으며

이 근방을 쉽고 재밌게 다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호텔 라운지 이며

라운지 앞에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별도로 데워가셔야 합니다 ㅋㅋ

전자레인지에 비춰진 제가 보이네요 

반가워용 반가워용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앞에

이렇게 책자가 놓여져 있습니다.

이 근방 맛집들은 어떤 요리를 어떻게 파는지, 어떻게 가는지 세세하게 적혀져 있고

이 근방 관광지는 어디가 있는지, 자전거 타고 몇분 걸리는지까지 적혀져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안내를 해주는 호텔은 없었는데

책자가 눈에 쏙 들어와서 참 좋았네요

늘 그렇듯 호텔 내부는 보통 비슷비슷합니다

여기는 그렇게 좁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의사항

냉장고에 물이 없습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이 호텔에는 정수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화장실 수돗물을 바로 마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편리하죠? 

찜찜하실수 있으니.. 바로 옆 패밀리마트에서 생수 한병 사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거라 생각합니다!

캡슐커피머신도 있어

원하시는만큼 내려드시면 됩니다!


서비스도 좋고

직원도 친절하고

자전거도 빌리고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고베에 올 일이 있으면 

이 호텔에서 또 자려고 합니다 ㅋㅋㅋ

굳굳!!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