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

[음식/신촌] 뜸들이는 밥집, "뜸들이다"

728x90
반응형
SMALL

 

 

뜸들이다 신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3 · 블로그리뷰 58

m.place.naver.com

 

제가다니던 학원 바로 앞에 있었던 밥집입니다.

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소개드립니다.

바로 앞에 있어서 바로 들러 본 것도 있지만

근본적으로 맛이 참 훌륭하더라구요 ㅋㅋ


 

위치

 

 

신촌역 6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으시면

바로 나오는 모퉁이에서 돌자마자 있습니다!

바로 앞에 메뉴판도 있어서 고민하고 들어가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도란도란ㅋㅋㅋㅋ

삼겹살카레도 맛있어 보이는군요...

 

저희는 도란도란과 소세지로제덮밥을 시켰습니다!

 

아따 실합니다..

한끼 가성비 좋게 맛있게 뚝딱 하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여러번 방문했네요 ㅋㅋㅋ

추천추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