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

[음식/신촌] 진짜 너무 맛있는 카레 무한리필집 "거북이의주방"

728x90
반응형
SMALL

 

 

거북이의주방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7 · 블로그리뷰 189

m.place.naver.com

 

 

카레 좋아하세요?

저는 제 입에 음식이 들어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몇 개월 동안 신촌에서 학원을 다녔던 시간이 있었어서

근처에 밥집들을 좀 다녀봤었는데

그 중 인상깊은 몇 군대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ㅎㅎ


 

위치

 

신촌역 6번 출구에서 내려서 한 블록 뒤로 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ㅎㅎ

이렇게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레와 밥이 무한리필

저렴한 가격에다가 맵기조절도 가능하고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까지 

대학가라 그런지 가성비가 참 좋습니다! ㅎㅎ

 

요렇게 태블릿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당

 

세명이 똑같이 돈까스카레를 시켰어요!

저는 매운맛 (3단계)로 골랐고 소세지도 추가했습니다!

불닭볶음면 수준보다 조금 더 매우니 참고 바랍니다

저는 좀 힘들었네요 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