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후쿠오카 여행 기록/여행기 (관광지와 명소 정보)

[일본/후쿠오카/여행기] 7월 6일 텐진 지하상가 방문, 모츠나베 한입

728x90
반응형
SMALL

 

지하철 역에서 헤메다보면 우연치않게 등장합니다

 

귀염둥이들 안녕?

 

 

 

확실히 넓긴 합니다.

뻥 뚫려있는 모습이 인터넷에서 보던 모습과 그대로더라구요 

중간 중간 이렇게 예쁘게 쉴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쇼핑 목적의 관광이 아니라면

굳이 방문해보시는건 권장드리진 않습니다

그냥 지나가다 있으면 보는정도?

후쿠오카가 생각보다 관광지가 아니고 넓지 않아서

쇼핑하실 생각이 없다면 지나가면서 한번 방문하기 좋은 그런 공간인것 같아요

 


 

숙소에서 한국인 한분과 친해져서

충동적으로 같이 모츠나베를 먹으러 갔습니다

주변에 한 백화점건물 지하에 있는 곳이었는데

가성비가 그렇게 좋지 못하고 생각보다 맛이 좋았다고 느끼지 못했으므로

딱히 추천드리지는 않으므로 주소를 남기진 않겠습니다 ㅋㅋ

 

 

비주얼 하나는 끝내주는것 같죠?

저게 2인분 5천엔어치 라는 사실

야끼니꾸집에가서 호르몬을 시켜도 저런 가격이 안나오는데

음...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근데 서비스로 나오는 기본메뉴 두부는

진짜 너무맛잇었습니다

탱글탱글..

 

술한잔 하기에는 너무 좋았다..

일본 술은 소주에 비하면 정말 약합니다.

(어쩌면 소주가 쓸데없이 쌔다고 생각하는 사람)

한국에서도 청하만 마시는 저는 소주를 입에 대지도 않는 사람인데

음.. 제 취향은 청하가 더 입에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일본에 왔으니 일본술 한번씩 먹어봐야죠..

 

이후에도 한국인들과 마구 놀게 되서 

예상밖의 지출을 정말 많이 썻지만..

그래도 정말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ㅋㅋㅋ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