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시제품 후기

[커피/믹스커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믹스커피 [다크로스트/미디엄로스트]

728x90
반응형
SMALL

 

 

딱히 광고는 아닙니다. 늘 그랬듯이.. 

 

언젠가 유통도 하고 광고도 하는 그 날이 올 때 까지..

 

편의점에 갔었는데 2023년 9월 기준, GS25에서 스타벅스 믹스커피를 2+1 행사 하길래

두가지 맛이 있는 것을 확인 하고 구매 해봤습니다.

 

스틱 10개 들은 1 박스에 5000원이었나.. 했었는데

사진에 있는 녀석들 전부는 아니고 

[미디엄 로스트, 다크로스트] 라고 하는 두가지 맛이었어용

 

커피 처돌이기 때문에

이런 눈에 띄는 인스턴트 커피가 있다면

다 한번 씩 마셔도 보고 올려도 보고 하려고 합니다잇

 


제품 소개

 

스타벅스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약간의 칼로리가 있어보이는데

블랙커피 만이 가지고 있는 약간의 탄수화물이 들어있는 수준입니다.

스틱 하나에 0.4g이니 그냥 칼로리가 없다고 생각 하셔도 무방하겠죵..?

 

 

로코롬 스틱 하나 딱! 꺼내봤지요

인스턴트 커피입니다 ㅋㅋㅋㅋㅋ

내용물을 보면 진짜 곱게 갈려있어요!

 

스타벅스 미디엄 로스트 아메리카노

 

 

피차 일반입니당 ㅋㅋㅋ

같은날 마신게 아니라서 사진 컨셉이 살짝 다르네요

다음번에 이런걸 마시게 되면 꼭 한번에 해봐야겠습니다

비교도 할 겸..ㅋㅋ

 

 

나~~~~쁘지 않아요

그런데 확실한건

지금까지 마셔 본 인스턴트 블랙커피들 중에서는

퀄리티가 가장 높았습니다. (진심임)

카누, 저가형 믹스커피 이런 거랑은

솔직히 비교가 안되는 급이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급하게 어디 다니시면서 한두잔 저렴하게 마시기에는

정말이지 딱 좋은 포켓커피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애용할 듯 합니다 ㅋㅋㅋㅋ

끗!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