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음식

[목동/양갈비] 말도 안되는 퀄리티의 양갈비 "라무진" (강추)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4월에 생일이었는데,

겸사겸사 형네 부부가 맛있는 식사를 사주고 싶다고 따로 불러

집 근처에있는 양갈비 집에 한번 가게 되었습니다.

생각도 안하고 있던 음식들이었는데

가족이라고 한들 누가 이렇게 또 생일이라고 챙겨주다니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는 요즘입니다.

 


 

 

가게 규모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웬만한 이른시간이 아니고선 거의 대부분이 예약을 하고 들어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예약해서 갔었던 곳이라 꼭 참고 부탁드려요!

 

앞에서 이렇게 사장님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질 좋은거 보이시나요?

양갈비를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깜짝 놀랐네요 ㅎㅎ;

 

 

밥은 마늘소스에 비벼진 갈릭라이스를 줍니다.

김하고 소스도 주는데

고기가 익기 전에 밥만 싸 먹어도 풍미가 확 올라오는게 너무 좋았네요 

 

야채는 이렇게 뒤에 한무더기를 가져다 놓으십니다 ㅋㅋ

이렇게 화로 가장자리에 쭉 깔아놓고 하시는거죠

양 기름과 직화 풍미가 살아있는게

야채가 진짜진짜 맛있었습니다 

 

진짜 기가 막힌...

 

 

다 익으면 이렇게 양파 위에 살포시 얹어주십니다 ㅋㅋ

 

야채도 필요하면 이렇게 더 추가로 구워주시고

익는 것 마다 얼른 먹어보라며 밥그릇 위에 하나씩 척 척 올려주시기도 해요 ㅋㅋ

 

참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무조건 또 올듯 ㅎㅎ

생일이나 특별한 날, 부모님이나 친한 지인 대리고 대접하기

너무 좋은 곳인듯 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