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카페

[카페/강남/신논현] 다양한 원두와 함께 깔끔한 맛. 분위기까지 너무 좋은 신논현 카페 엔커피 스튜디오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커피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솔직히 말씀드리면

스타벅스나 이디야 등의 프렌차이즈 카페는 거의 다니지 않습니다

솔직히... 맛이 좋진 않거든요

아마 커피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거나 조예가 깊으신 분들은 무슨 말인지 아실겁니다.

물론 정답은 아니죠 ㅎㅎ 아무튼간에

그래서 가끔 이렇게 프렌차이징이 되어있지 않는 카페를 찾으면 또 기대를 하게 되는거 있죠 ㅋㅋ

신논현에는 정말 그 기대 이상의 카페가 정말 많아서 좋아요!!

그중 으뜸인 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신논현 역 3번출구 앞에 있는 "엔커피 스튜디오" 입니다.

우선 왜 여기가 좋은지를 말씀드리고자 한다면

1. 원두의 선택지가 많고

2. 핸드드립 커피가 다양하며

3. 예쁜 인테리어로 눈과 귀가 즐거울 뿐만 아니라

4. 퀄리티에 비해 굉장히 저렴하다

는 장점이라면 장점을 다 가진 카페니

혹시 신논현에서 누군가 만나실 일이 있으신데 어디서 접견을 해야할지 고민중이신 분들은

극진히 추천드립니다!

 


내부가 참 예쁘죠!

커피 가 아니라 카페 자체는

사람의 만남을 목적으로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공간이 음식 만큼이나 메인이 되기 때문에

인테리어에도 상당히 점수가 들어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중요하지 암암

 

이렇게 원두들의 종류와 특성을 볼 수 있게 잘 정리가 되어있는게 이점인듯 합니다!

보통은 그냥 원두 한가지를 쓰기도 하고, 그런 카페들은 어떤 부분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알려주지 않거든요

참 아쉬운 부분중 한 곳 인데요

이렇게 가지런하게 나열해서 생두도 만져볼 수 있게 해주고

시향용으로 병까지 만들어놓으니 

커피를 주문하기 전 행복한 고민까지 할 수 있는 선택지를 더 주는것이 참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원두도 판매하고 맛있는 디저트도 판매합니다!

아인슈패너가 유명한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저희 일행은 시키지 않았는데 다 마시고 나서야 알았습니다

ㅠㅠㅠㅜㅜ

 

저는 이렇게 에스프레소 한잔과

따듯한 핸드드립 커피를 시켰습니다!

아이스 라는 선택지도 있지만

커피의 향미에 더 집중하시고 싶으시다면, 여러분들도 따듯하게 드시기 바랍니다

제가 어떤 원두를 시켰는지 이렇게 안내지까지 줍니다

기념품으로 겟겟

 

이렇게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사실 일하려고 모인거여서 많이 바빴음 ㅋ)을 보내며 

하루를 엔커피스튜디오와 함께 보내보았습니다~~

강추강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