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후쿠오카 여행 기록/여행기 (관광지와 명소 정보)

[일본/후쿠오카/여행기] 7월 8일, 비오는 날 "재해경보 레벨 3" 폭우 속 산책 (큐슈)

728x90
반응형
SMALL

구름이 진짜 낮게 떠있었습니다

숙소 앞을 걷다 보면 이렇게 하천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한국도 일본도 시골, 편도시들의 공통적인 요소인듯 합니다. 

같은 동양이긴 한데 그래도 느낌이 많이 달라요.

한국도 소도시나 많이 발전되지 않은 편도시, 마을들을 좀 다녀보면 저렇게 하천들이 있는 경우도 많긴 한데

뭐랄까 생긴것도, 느낌도, 자주 보이는 빈도도 다른 듯 합니다. 일본은 저런데가 엄청 많거든요.

원목건물들을 보면

마음이 참 따듯하지기도 하면서

몇박 자 본 사람으로써

어떻게 저런 집에서 살고있지 싶기도 합니다..ㅋㅋ

눈으로만 담아두는것으로..

골목골목을 다녀보는데 

역시 참 예쁩니다..

 

말그대로 깡촌 지도 ㅋㅋ

그런 지역 여행을 했었습니다

친구들한테 얘기했더니

살면서 이런 감성 가진 사람은 처음본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관광지를 좋아하지 않거든요

외국의 소도시들을 다녀보는 목표가 있었어서

그나라, 발전된 중심지나 관광지가 아닌, 변두리에서 살고 있는 실제 평균적인 주민들의 환경을 좀 보고싶어 하는 사람이라

도심지 밖을 많이 돌아다니는 듯 합니다 ㅋㅋ

 

 

비가 쏟아지는데 (이 때 당시 재해경보 레벨 3 이었음)

 

겁대가리 없이 그냥 산책로 따라서 등산까지 시작했었습니다.

비가 잠깐 멈췄었는데

진짜 기가 막히더라구요

일본은 신기하게 풀 색이 정말 짙고 진합니다

가장 가까이에 있는 나라인데도 닮았으면서도 참 많이 다르다..

 

재해급 폭우에 슬리퍼신고 동네 뒷산 올라가는 외국 관광객이

세상에 몇명이나 있을까?

생각보다 꽤 크고 넓어서 한 두시간 올라가면

이렇게 꼭대기 밑에 호수가 하나 있었습니다.

 

오리들이 나와서 놀아주더라구요

귀여워귀여워

.

.

더 올라가려다가

비가 진짜 너무 쏟아져서 내려왔습니다..

 

 

 

내려가는 길에 있는 논에서 찍은건데

비가 보이는거 두배는 더 내렸었어요 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다

이 지역 일대가 무너질줄은..

 

 

내려와서 공장단지를 쭉~~~~~ 한시간정도 걸어봤습니다.

약간 문래 영등포 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개인 제조업 단지들이 쫙 깔려있잖아요?

ㅇㅇ정밀 ㅇㅇ공업 ㅇㅇ익스프레스 이렇게

약간 그런식으로 쫙 붙어있는 곳이었습니다

원목 다루는 공장도 크게 하나 있었고

크고작은 공업사들이 꽤 있었네요 ㅋㅋㅋ 구경하는 또 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자세히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