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관서지방 (오사카) 여행기록/여행기 (관광지와 명소 정보)

[일본/여행일기/출국]2022년 12월 5일 드디어 출국!(일본 입국 수속기)

728x90
반응형
SMALL

 

 

9시 30분 비행기를 타기 위해

6시 15분에 염창역에 도착한 저 입니다.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배차 간격이 저주를 받았습니다.

쥬륵.. 뜬눈으로 20분을 기다립니다

그래도 공항에 일찍 도착했더니 정말 사람이 한명도 없습니다..

대충 8시 정도 였어요 ㅎㅎ

긴 무빙워크를 슥슥 지나서~

출국심사대에 도착을 했습니다.

사람 없다고 한 것 취소합니다.

30분정도 걸렸네요..

탑승시간까지 좀 남았군요..

여유롭게 파스쿠치에서 커피도 한잔 하고

와이파이도 수령합니다.

스타벅스는 사람이 무지 많네요 ㅋㅋ 

커피 정말 별로인데.. 초기 브랜드의 마케팅과 빌드업이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스럽지만 또 한번 깨닫고 갑니다.

굳바이 코리아..

헬로우 재팬!


자. 제가 이번 글의 부제를 (일본 입국 수속기) 라고 적어놓았습니다.

내부는 엄격하게 촬영 금지라 하지 못했으나.

자동화가 아주 잘 되어있는 한국과 달리 일본의 외국인 입국심사는

정말 오래걸렸습니다.

12월 5일 기준. 비행기 자체는 11시에 입국했으나

심사가 끝나고 공항 게이트에 나오기까지는 꼬박 2시간이 걸렸습니다.

 

12월 5일 일본 오사카 여행! 그리고 일본 패스트트랙 입국

글을 적기에 앞서 일본 여행에 관련된 정치적이거나 편파적인 말들 등 논란의 여지가 될 발언들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12월 5일 월요일에 아침비행기를 타고 간사이공항에 갈 예정입

strongestlonghairyoungman.tistory.com

 

앞서 제가 패스트트랙 관련된 글을 한 번 올린 적이 있었는데

정말 이거 안하고가면 대참사입니다.

사람들 사이에 껴가지고 종이에 제대로 작성도 못하고

줄도 눈치보면서 다시 끼어들어가야하는데 정말 멘붕이에요..

각오하시고 입국하시길 바랍니다...


 

도착 도착 도착!!!!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