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후쿠오카 여행 기록/여행기 (관광지와 명소 정보)

[일본/후쿠오카/관광지] 후쿠오카 유명한 쇼핑지, 캐널시티

728x90
반응형
SMALL

후쿠오카 하면 다들 캐널시티를 말씀하시더라구요

 

 

 

가봤더니 정말 그럴법 했습니다

축제기간이라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ㅎㅎ

 숙소에서 십분거리에 있어 겸사겸사 방문 한번 해 봤습니다

사실 공항에서 숙소 가는길에 한번 들렀었는데

여기가 캐널시티였는줄도 몰랐었네요 ㅋㅋㅋㅋ

 

야무진 입구.

느낌있죠 ㅋㅋㅋ 일반적인 백화점 같진 않아 보입니다.

 

약간 현대미술느낌의 구조물도 있고~~

 

오라가면 뭔가 이렇게 잔뜩~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쭉 펼쳐져 있기도 했어요 ㅎㅎ

내려가면 딱 이쪽인데

저쪽으로 쭉 분수대가 펼쳐져 있어서

중간에 음악과 함께 분수쇼도 진행합니다! ㅎㅎ 앉아서 볼 수 있도록 의자도 쭉 마련되어있어요!

오락실도 있어서 한번 가줬습니다 ㅋㅋ

 

100엔 넣고 팩맨 한판!

오랜만의 팩맨이라 추억도 돋고 재밌었어요!

조이스틱이 잘 안먹어서 일찍 죽었지만.. ㅋㅋ

일본의 베스킨라빈스도 보였습니다.

한국에 없는 맛들이 잔뜩 있더라구요 ㅋㅋ 설명도 메뉴판도 한국하고 좀 다르게 구분지어져 있었습니다.

 

 

 

백화점에 꼭 있는 지브리샵도 한번 들러주고~

거 웬만하면 사려했는데.. 너무 비싸서 패스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름 까먹었는데

귀여운 고양짱으로 마무리!

 

한번 들러보시는거 추천드려용~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