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카페

[합정/카페] 유명한 만큼이나 예쁘고 상큼한 "어반플랜트" (URBAN PLANT)

728x90
반응형
SMALL

 

 

 

합정에서 발견하게 된

너무예쁜 카페 하나 소개 드려봅니다


 

 

이름하여 어반플랜트!

 

아마 서교동에 자주 출몰하시는 여러분들도 한 번 쯤 들어보셨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사실 저는 처음이었지만

그래도 한 번 들러보는게 인지상정 아닐까요?

바로가봅니다.

 

입구부터 수 많은 플랜트 들이 저를 반겨주고 있네요

반갑다.

 

앞으로 쭉 가시면 화분들과 함께 입구가 나옵니다 

야외 테라스도 당연히 있더라구요

 

입구부터 주문하는 곳 까지도 이렇게 화분들이 쫘아아아악 있었어요 ㅎㅎ

참 이색카페 스럽달까..

그럼에도 도심 속에 있는 상큼함이 느껴지는게

신선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올라가는 길 까지 쭈욱 ㅋㅋ

 


 

어반플랜트 메뉴

 

와인 몇가지와 함께

각종 샐러드들, 플랜트라는 이름답게 많은 종류의 허브티들이 있었습니다.

특이한게 디저트는 딱 두가지였던것 ㅋㅋㅋ

 

시그니쳐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서 한 컷.

 

서울 시내 이색카페 방문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드립니다~~

소개팅 용으로도 참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728x90
LIST